Sunday, March 30, 2014

라인 레인저스 효율적인 노가다로 경험치 올리기 분석



라인 레인저스 효율적인 노가다로 경험치 올리기 분석 Software / Com Engineering
2014/03/30 16:11 수정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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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는 경험치 노가다를 안하려고 했는데, 결국에 레벨이 딸려서 할 수밖에 없어진다.

이왕 하는 거라면,
  1. ​딴 짓 하면서 쉬운 판을 깨기.
    1. 깃털이 충전됐을 때, 아무 신경 안쓰고 깰 수 있는 쉬운 판을 깨기
    2. 쉬운 판에서는 경험치가 덜 쌓이지만, 1/2, 1/3 정도는 쌓이는 것 같다. 전투 노력은 1/10 정도. 깃털이 충분한 경우에 쉬운 판을 공략하는 게 낫다.
  2. 보물이 필요한 판을 깨기
  3. unit이 필요한 판을 깨기
    1. 3성, 4성 unit이 필요해서 보스판을 공략할 때도 있다.
    2. 사용하고 있는 unit은 나중에 upgrade해서 max level을 돌파할 수 있게 2개 이상 확보해 두기
    3. collect할 unit이 필요한 판을 깨기

노가다를 하다보면, 1성, 2성 rangers가 많이 쌓이게 되는데,

1성 팔면 120
2성 팔면 240
3성 팔면 720
4성 팔면 2160

4성 L25 73%가 
1성 사용 upgrade하면 --> L25 90%
2성 사용 upgrade하면 --> L26 5% (1성 사용한 것의 2배?)
3성 사용 upgrade하면 --> L26 63% (1성 사용한 것의 6배?)
4성 사용 upgrade하면 --> L28 21% (1성 사용한 것의 18배?)

1성 2개로 upgrade하는 것보다
2성으로 upgrade하는 게 upgrade 비용 180코인 덜 들어서 이익이네.
3성으로 upgrade하는 것은 180*5 코인 이익.
4성으로 upgrade하는 것은 180*17 코인 이익

게다가 upgrade는 animation기다리는 것에 시간이 많이 걸려서 귀찮다.
1성은 다 팔아버리기.

그리고, 같은 unit은 max level을 높여주므로 마구 upgrade하기.

3성 L32 81%는 4974코인이었는데,
같은 3성 사용 upgrade해서 L33 31%로 만들면, 5430코인이 된다.
upgrade 안하고 파는 것보다 4974 + 720 - 5430 = 264 코인이 없어지는 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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