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레인저스 효율적인 노가다로 경험치 올리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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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는 경험치 노가다를 안하려고 했는데, 결국에 레벨이 딸려서 할 수밖에 없어진다.
이왕 하는 거라면,
- 딴 짓 하면서 쉬운 판을 깨기.
- 깃털이 충전됐을 때, 아무 신경 안쓰고 깰 수 있는 쉬운 판을 깨기
- 쉬운 판에서는 경험치가 덜 쌓이지만, 1/2, 1/3 정도는 쌓이는 것 같다. 전투 노력은 1/10 정도. 깃털이 충분한 경우에 쉬운 판을 공략하는 게 낫다.
- 보물이 필요한 판을 깨기
- unit이 필요한 판을 깨기
- 3성, 4성 unit이 필요해서 보스판을 공략할 때도 있다.
- 사용하고 있는 unit은 나중에 upgrade해서 max level을 돌파할 수 있게 2개 이상 확보해 두기
- collect할 unit이 필요한 판을 깨기
노가다를 하다보면, 1성, 2성 rangers가 많이 쌓이게 되는데,
1성 팔면 120
2성 팔면 240
3성 팔면 720
4성 팔면 2160
4성 L25 73%가
1성 사용 upgrade하면 --> L25 90%
2성 사용 upgrade하면 --> L26 5% (1성 사용한 것의 2배?)
3성 사용 upgrade하면 --> L26 63% (1성 사용한 것의 6배?)
4성 사용 upgrade하면 --> L28 21% (1성 사용한 것의 18배?)
1성 2개로 upgrade하는 것보다
2성으로 upgrade하는 게 upgrade 비용 180코인 덜 들어서 이익이네.
3성으로 upgrade하는 것은 180*5 코인 이익.
4성으로 upgrade하는 것은 180*17 코인 이익
게다가 upgrade는 animation기다리는 것에 시간이 많이 걸려서 귀찮다.
1성은 다 팔아버리기.
그리고, 같은 unit은 max level을 높여주므로 마구 upgrade하기.
3성 L32 81%는 4974코인이었는데,
같은 3성 사용 upgrade해서 L33 31%로 만들면, 5430코인이 된다.
upgrade 안하고 파는 것보다 4974 + 720 - 5430 = 264 코인이 없어지는 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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